SITEMAP 전체메뉴

닫기
한국·일본·중국 그리고 아세안 대학 간 교류프로그램 CAMPUS Asia 한일중 확장사업

News 상세보기: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제목 2018 CAMPUS Asia 한일중 성과보고회 개최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9-02-20 조회수 1740
첨부파일




?한국대학교육협의회(이하 대교협)는 2월 14일(목) 프레지던트호텔에서 2018년 CAMPUS Asia 한일중 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성과보고회에는 17개 사업단 관계자, 교육부 및 대교협, 체험수기 공모전 수상자가 참석하였다. 교육부 양창완 과장은 CAMPUS Asia 한일중 사업이 지니는 중요성과 3국 협력에 대해 강조하고 내실있는 사업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사업단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 대교협은 지난 해 시행한 CAMPUS Asia 참가학생 체험수기 공모전에서 수상자에 대해 시상식과 2018년도 CAMPUS Asia 운영현황에 대해 설명하였다. 

? 오후에는 중앙대학교 최영진 교수의 CAMPUS Asia 프로그램 연구과제 발표가 진행되었다. 특히 사업단에서 운영 중인 복수학위 프로그램 사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어졌다. 

? 이후 부산대학교 에너지환경, 성균관대학교 수자원전문대학원, 해양대학교의 성과보고와 향후 계획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고 마지막으로 대교협에서 2018년도 사업 마무리 및 향후 일정에 대한 안내를 하였다. 2018년도 사업의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시점으로 각 사업단의 아낌없는 협조를 부탁 하였다.
다음글
2019 CAMPUS Asia 한일중 1차 사업단 협의회 개최
이전글
2018 CAMPUS Asia 한일중 학생교류 워크샵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