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전체메뉴

닫기
한국·일본·중국 그리고 아세안 대학 간 교류프로그램 CAMPUS Asia 한일중 확장사업

News 상세보기: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
제목 캠퍼스아시아 홈페이지 신규 오픈 안내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8-07-31 조회수 2299
첨부파일
대학교육협의회 국제화지원팀(이하 대교협)은 캠퍼스아시아 사업의 홍보와 정보 공유를 위한 홈페이지 제작 작업을 하였고 디자인 선정 및 정보 수집 과정을 거쳐 제작을 하여 최종 완성을 하게 되었다.
기존 홈페이지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여러 단계에 거쳐서 시안을 검토 하였고 최종 확정된 샘플 디자인을 바탕으로 정보 수집을 하였다.
 
홈페이지의 주목적인 사업 홍보와 사업단과의 소통을 위해 여러 번의 수정 절차와 자료 검토 과정을 거쳐서 새로운 디자인의 홈페이지가 구축 되었다.
메인 화면의 각 메뉴별 항목을 간소화 하여 쉬운 접근성과 최적화된 정보 제공으로 사업단 및 유관기관 관계자에게 친근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하였고 각 사업단의 캠퍼스아시아 프로그램 소개를 하여 타 기관에서 정보 검색 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사업단별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협약된 해외 대학의 정보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교육부와 대교협에서 주관하는 사업단협의회와 고등교육교류전문가위원회 등 위원회 활동 관련 자료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관계자들에게 편리하게 자료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주요 언론에서 작성된 캠퍼스아시아 관련 기사 또한 게시판을 통해 제공을 하여 별도의 검색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는 편의성도 제공하였다.
 
캠퍼스아시아에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에 준비된 메일 발송 양식을 사용하여 글을 등록하면 등록된 이메일로 회신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증대하였다.
 
앞으로 홈페이지의 활용을 극대화하여 대교협과 사업단의 소통의 창구로 사용될 수 있도록 관리할 것이며 많은 이들이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대교협 국제화지원팀
 
다음글
[동서대학교] 한·중·일 캠퍼스 넘나들며 교육… 亞 누빌 미래 인재 키운다(2019.04.01. 부산일보)
이전글
[한국해양대학교] 한일중 3국 해양대, 해양과학기술 국제협력 심포지움 개최